본문 바로가기
무슨 일이 있었나요?

박신영 블랙박스 영상 참혹했던 그 순간

by 찐 블로거 2021. 5. 13.

박신영 블랙박스 영상을 가져왔습니다. 얼마 전 안타까운 사고가 났었습니다. 신호등의 황색 불을 보고 빨리 지나가야겠다고 생각한 박신영 씨가 빠르게 몰던 차량에 오토바이 운전자가 치여 사망한 사고였는데요.

 

배달일을 하고 있던 오토바이 운전자는 빨간 불인데 오토바이를 운전해 앞으로 나아가다 박신영 씨의 차에 치였습니다. 아래에 당시 상황이 담긴 블랙박스 영상이 있습니다.

 

박신영-블랙박스
박신영 블랙박스

 

아래 영상은 박신영 씨의 차량 블랙박스 영상은 아니고 당시 사거리에서 오토바이 운전자의 반대편에서 신호대기 중이던 차량의 블랙박스 영상입니다. 참혹했던 그 순간이 담겨 있어 너무나 안타깝습니다.

 

박신영 블랙박스 영상

 

당시 박신영 씨의 차량은 빠른 속도 때문에 오토바이 운전자와 부딪힌 후에도 계속 앞으로 전진했고, 가로등을 들이받고서야 멈췄습니다. 아래 영상에는 가로등을 들이받은 상황이 담겨 있지 않아 아래에 영상을 하나 더 가져왔습니다.

 

 

또 다른 블랙박스 영상입니다. 이 영상에서 사고 현장의 모습을 더 자세히 볼 수 있습니다.

 

운전을 하다 보면 배달 기사분들이 신호를 무시하고 본인의 신호가 아닐 때나 빨간 불일 때 이동을 하는 경우를 상당히 많이 보게 됩니다. 볼 때마다 '위험한데 대체 왜 저러지'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이번 사건도 그것이 발단이었는데, 박신영 씨가 황색불을 보고 그것에만 집중해 빨리 지나가려고 하다가 오토바이 운전자를 보지 못하고 사고가 난 것으로 보입니다. 아래 영상으로 사고 당시의 모습을 더 자세히 볼 수 있습니다.

 

 

 

박신영 블랙박스 영상 그리고 그 이후는?

 

박신영 씨는 사고가 난 후 자필 사과문을 올렸습니다. 경찰은 박신영 씨를 교통사고처리 특례법상 치사 혐의로 불구속 상태에서 조사 중이라 합니다.

 

이번 사고로 사망한 분의 가족과 박신영 씨 모두 너무나 괴롭고 힘든 나날을 보내고 있을 것 같습니다. 교통 법규가 잘 지켜져서 이런 사고가 더 이상은 나지 않기를 바랍니다. 여기까지 박신영 블랙박스 영상 관련 포스팅이었습니다.

댓글